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일상을 더 편리하고 안전하게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공지사항입니다.

 
게시판 상세
제목 [공지] 배송/AS/교환/환불 정책 안내
작성자 milda | 밀다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3-03-21 15:18:12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53

안녕하세요. [밀다] 입니다.


[ 배송 ]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
  • 배송업체 : 우체국택배
  • 익일배송 : 주문시 다음 날(영업일) 출고 됩니다. 재고 부족 및 품절 등의 사유로 배송지연 될 경우 개별 연락드립니다.
  • 묶음배송 : 다품목 주문시에도 묶음 배송을 기본으로 합니다.
  • 지역별 추가배송비 : 제주도 +3,000원 / 도서 산간 지역 +5,000원

             제주도 및 도서 산간 지역의 경우 배송시 추가 비용이 발생하여 기본 배송료 3,000원 이외 추가 배송료가 발생됩니다.



[ AS ]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
  • 제품 교환 및 환불, 수리는 소비자 피해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조치해드립니다. 무상 보증기간제품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.
  • 무상수리 기준 : 품질보증기간 내에 제품 자체 성능상의 하자 및 불량 발생 시
  • 유상수리 기준 : 품질보증 기간 이후 제품 사용상의 문제 발생 시, 단 아래와 같은 경우에는 품질보증기간 이내에도 무상수리가 되지 않으며 소비자 부담으로 처리됩니다.

              사용 설명서에 명시된 설치 및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은 경우

              사용자의 비정상적인 사용이나 부주의로 인한 파손 및 고장(임의 수리, 개조, 분해 등)

              외부 충격으로 인한 파손 및 고장

              천재지변에 의한 파손의 경우

              무상보증기간이 지난 경우

  • 밀다 > Cointact > 1:1 문의하기에  문제 부분의 사진과 함께 자세한 내용을 글로 남겨주시면 빠르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. (필수 기입 내용 : 성명, 연락처, 주소, 제품 구입 시기, 제품 구입처, 문제점 등)



[ 교환 및 환불 ]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  • 교환   

              쇼핑몰 배송비 부담 : 제품 구입일로부터 15일 이내, 제품의 불량 발생시 동일 제품 교환

              고객 배송비 부담 : 제품 구입일로부터 15일 이내, 타제품으로 교환, 색상, 잠금장치(키, 코인) 등의 옵션 변경을 원하는 경우

  • 환불

              쇼핑몰 배송비 부담 : 제품 구입일로부터 30일 이내, 제품 불량 발생 

              고객 배송비 부담 : 고객의 단순변심, 구입 후 10일 이내 박스포장 훼손이 없는 경우, 배송비 차감 후 환불    

  • 밀다 > Cointact > 1:1 문의하기에  문의글을 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처리 해드리겠습니다.



* 고객센터 문의
(주)애니락 T. 032-215-3645(월~금, 10~ 18시) E. hi.anylock@gmail.com

교환 반품 주소지 : 인천 남동구 함박뫼로 396 3 층 305-2호(21639)
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